Evernote in Korea

홍보문의: 에버노트에 관한 보도자료 및 회사소개는 여기로 연락주세요.
고객문의: 에버노트 사용에 관한 고객문의는 고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주세요.

 

에버노트 블랙베리

 
블랙베리 Evernote 업데이트 소식: 오프라인 노트, 동기화 기능 향상 이외

October 18, 2011 | Posted by Andrew Sinkov

블랙베리의 발전에 상응하는 에버노트 블랙베리 버전 업그레드를 한지가 상당히 지났다. 오늘 블랙베리 버전 3.3 출시는 그래서 우리에게 더 특별하다. 이제 블랙베리 이용자들은 (OS 5+) 진정한 퍼스트 클래스 에버노트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여기 자세한 내용이 있다:

블랙베리 앱 월드에서 에버노트 다운받기

오프라인 노트

이 기능은 어플리케이션 속도를 향상시키고, 어디에서도 에버노트 사용을 가능하게 하여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빠른 실행
새 어플리케이션을 열면 바로 동기화가 시작된다. 이 동기화로 당신의 노트들의 썸네일과 일부 정보(노트 제목, 태그 등)가 다운 받아진다. 이는 오프라인에서도 당신의 노트 리스트 열람을 가능하게 한다.

빠른 로딩 속도
더 많은 노트를 기기에 저장할 수 있게 됨에따라, 노트간 브라우징과 노트 오픈 속도가 훨씬 빨라졌다. 블랙베리 앱이 서버에서 지속적으로 정보 요청을 보내지 않아도 기기안에 필요한 정보들이 미리 담아져있기 때문이다. 이전에 몇분씩 걸리던 과정이 이제 몇초면 된다.

오프라인 노트 생성
네트워크 연결이 되지 않은 상태라면? 문제 없다. 새 블랙베리 버전 에버노트로 오디오, 이미지 그외 무엇이든 첨부한 새 노트를 작성할 수 있다. 이 노트들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동기화될 때까지 보류(pending)상태로 노트 상단에 대기한다. 보류상태의 노트들도 언제든 편집할 수 있다.

오프라인 노트 보기
노트를 생성하거나 열어볼 때마다, 기기에 정보가 저장된다. 이는 노트 열람을 위해 굳이 네트워크 망에 접속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단 만약 PDF와 같이 노트에 첨부 파일이 있다면 오프라인 되기 전, 네트워크 접속 상태에서 파일을 한번 오픈했어야 한다.

이와 많은 기능 추가

오프라인 기능이외에, 어플리케이션에 수 많은 기능을 추가했다.

  • 동기화 기능 향상: 동기화 중에 어플리케이션을 닫으면 동기화가 잠시 중지된다. 그리고 다시 접속하면 중지되었던 지점부터 다시 동기화가 진행된다.
  • 모든 형식의 파일 첨부 가능: 무료와 프리미엄 이용자 모두, 기기나 SD 카드에 저장된 모든 형식의 파일을 첨부할 수 있다. (물론 업로드 제한 용량까지) 
  • SD 카드 활용: SD 카드를 사용하면 에버노트에 더 많은 자료를 저장하고 접근할 수 있다.

팁: 노트북이나 태그별로 보기 

노트북이나 태그별로 브라우징하려면 검색 화면으로 이동해, 노트북이나 태그 이름을 입력한다. 그러면 드롭다운 형식으로 검색된 이름이 보일 것이다. 클릭하면 끝. 저장된 검색(Saved Search)도 같은 형식이다.

향후 업데이트

앞으로도 더 많은 기능들이 에버노트 블랙베리 버전에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계속 지켜봐 주세요.

블랙베리 앱 월드에서 에버노트 다운받기

 
 
에버노트(Evernote), RIM-블랙베리 플레이북용 ‘에버노트’ 출시

이제 블랙베리 태블릿에서도 모든 것을 기억한다

 

에버노트가 iOS, 안드로이드 기반 태블릿 버전에 이어 RIM의 블랙베리 플레이북(BlackBerry PlayBook)용 에버노트(Evernote)를 출시했다.

블랙베리 플레이북용 에버노트는 스마트폰 보다 광활환 화면(7인치)을 유용하게 활용하기 위해 2단 구성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각종 기능과 인터페이스를 최적화했다.

에버노트를 실행하면 왼쪽에 노트 목록(스니펫)이 표시되며, 오른쪽에는 내용이 표시되는 형태로 화면이 구성됐으며, 내용 보기에서는 텍스트 노트를 비롯해 이미지, 지도, 멀티미디어 첨부 파일이 함께 표시된다.

노트 작성, 사진/오디오/이미지 첨부, 사진 촬영 등의 기능은 상단의 아이콘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에버노트만의 진화된 검색 기능으로 자신이 작성한 노트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검색 가능하다.

에버노트 측은플레이북에 런칭된 에버노트를 사용자들이 즐겁게 이용하길 바란다, “앞으로 사용자 의견을 참고해 더 많은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블랙베리용 에버노트는 블랙베리 앱 월드(www.appworld.blackberry.com/webstore)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한편, 에버노트는 구글 크롬(www.google.com/chrome) 웹 브라우저용콘텐츠 클리핑' 확장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콘텐츠 클리핑 확장 프로그램은 웹서핑을 하다가 특정 웹페이지를 저장하고 싶을 때, 버튼을 클릭해 자동으로 에버노트에 저장할 수 있게 해준다.

이번 업데이트로 웹페이지 전체를 클리핑하는 기존 방식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범위만 클리핑 하거나, 선택된 클리핑 범위를 위/아래 화살표로 넓히거나 좁힐 수 있도록 기능이 개선됐다.

에버노트는 모든 확장형 플랫폼에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며, 가까운 시일 내 사파리 이용자를 위한 확장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블랙베리 업데이트(BlackBerry update)

에버노트가 블랙베리용 버전(3.1버전) 출시하였다. 새롭게 디자인된 스크린, 강화된 검색기능과 많은 기능들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한다. 만약 에버노트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자라면, 블랙베리의 파일들을 노트로 옮기는 것도 가능하며, 블랙베리용 에버노트는 어플월드에서 만나볼 있다. 자세한 사항은 블랙베리 어플월드 싸이트를 참고하면 된다:http://appworld.blackberry.com/webstore/content/1700

 

그외에도 새로운 버전 출시와 함께, 보기와 검색기능에 현저한 개선을 두었으며, 블랙베리 네트워크 기술을 개선시키기 위한 지원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블랙베리 커브 9300 블랙베리 토치에 아낌없는 지원을 하였고, 문제가 많았던 버그문제를 해결하고 강화시켰다고 언급하였다.

 

Evernote 회사소개

 

Evernote는 혁신적인 어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통해서 전세계인이 무엇이든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정보를 캡쳐하거나 찾아서 기억하기 쉽고 소통할 수 있도록 해준다. 에버노트 어플리케이션은 주요컴퓨터, , 휴대전화 그리고 여러 타블렛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Evernote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홈페이지 -   http://www.evernote.com/about/intl/ko/

Evernote Twitter page: http://twitter.com/evernote_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