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note in Korea

홍보문의: 에버노트에 관한 보도자료 및 회사소개는 여기로 연락주세요.
고객문의: 에버노트 사용에 관한 고객문의는 고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주세요.

 
 
야참 요리계의 마스터 쉐프는? ‘야간 코끼리 식당’ 결과 발표

2012년 11월 14일 | Posted by Evernote Korea

에버노트 푸드 이벤트인야간 코끼리 식당이 어제 2차 심사를 끝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에버노트 푸드를 사용해 정성스럽게 레시피를 작성해 공유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행사의 심사 기준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 1차 심사: 심사위원 점수가 가장 높은 상위 5개 선정
  • 2차 심사 기준:

              ─  창의성 (얼마나 재치 있는 아이디어 인지): 15%

              ─  실현가능성 (일상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지): 15%

                 (살쪄도 좋을 만큼, 맛있는지): 20%

                페이스북 투표 결과(좋아요 수): 50%

1차 심사를 거쳐 선정된 총 5개의 레시피를 2차 심사에서 실제로 실현했고, 심사위원단이 맛, 창의성 및 실현 가능성을 기준으로 평가를 했습니다. 

     image

2차 심사는 미국식 프렌치 비스트로 Tavern38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에버노트 팀이 직접 키친으로 들어가 5개의 레시피 요리에 도전했답니다. 무거운 주방 도구와, 쉽게 켤 수도 없었던 대형 가스레인지까지 프로의 손길이 느껴지는 키친이었습니다. 하지만 야참은 야참인 만큼, 너무 섬세하고 정교한 손길 보다는 “팍팍팍!”의 정신으로 진행됐습니다. 야참이라면 배고픔을 잠시 참고 잽싸게 만들 수 있어야 하죠^^ 모든 레시피를 다 만드는데 대략 50분의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image

과연 군침이 꼴딱 넘어갈 만큼 맛있게 보였던 5개의 레시피가 실제로도 맛있었을까요? 저희가 실제로 요리한 5개의 레시피의 실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Tavern38에서 제공해주신 그릇 덕분인지 더욱 멋있어 보이지 않나요? ^^

        image

심사위원분들이 가장 먼저 포크를 갖다 대신 것은 바로! “배엔 척척 붙겠지?. 맛난 콘..치즈" 였습니다. 한 없이 늘어나는 치즈에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답니다. 하나하나 천천히 음미를 하신 심사위원분단은모두 기대한 만큼 맛있다라며 만족감을 표하셨답니다

             image

2차 심사에는 심사위원분들의 의견 뿐만이 아니라 에버노트의 페친들의 의견도 함께 종합되었습니다. 지난 주말 동안 진행된 투표 심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결과

, 그럼 페이스북 페친 투표와 심사위원단 점수를 모아서 최종 우승자를 발표합니다! 최우승상은 바로바로~ 두구두구~ 와인소스 두부 스테이크" 입니다! 최우승상을 수상하신 분께는 미국식 프렌치 비스트로 Tavern38에서 사용할 수 있는 4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함께 에버노트 1년 프리미엄 사용권 및 에버노트 티셔츠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축하합니다! 

다음으로 우승상을 받을분은, 바로 야근인을 위한 매콤볶음라면고파치네(페투치네)”입니다! 면발의 승리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제철을 맞은 고등어와 영원한 야참의 친구, 라면과 햄을 사용한 매콤볶음라면을 보내주신분께는 미국식 프렌치 비스트로 Tavern38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함께 에버노트 3개월 프리미엄 사용권 및 에버노트 티셔츠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장려상을 수상한 맛난 콘 샐.치즈누구냐 넌 만두를 보내주신 2분께는 미국식 프렌치 비스트로 Tavern38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함께 에버노트 3개월 프리미엄 사용권 및 에버노트 티셔츠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모든 우승자분들에게는 개별 통지를 드렸으니 이메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도 우승자 분들이 공유해주신 레시피를 보고 맛있는 야참에 도전해보세요~!

에버노트 푸드 다운로드 하기 »

  1. evernote-ko posted this